초대남으로 오셨던분 찾고싶습니다

초대남 모집


초대남을 모집하시나요?


초대남으로 오셨던분 찾고싶습니다

신아 5 987 1 0

3주전 신림 2주전 별내에서 뵜었던 초대남분 찾고싶습니다 ㅜㅜ 남자친구랑 헤어지면서 연락처를 못 받았어요 ㅜㅜ 저 처음본날 몇살같냐는 질문에 20살이라고 하셨고 저는 머리 길고 흡연자인 여자 입니다 키 크시고 뼈대가 엷으셨던 남자분 꼭 뵙고 싶어요 ㅜㅜ 이정도 적으면 본인은 아실거같은데 연락주세용 ㅜㅜ

5 Comments
richie 04.24 04:21  
댓글내용 확인
잠실훈남 04.22 23:40  
댓글내용 확인
본능 04.21 01:01  
어떤분 이시길래 이렇게 간절하게 찾으시는거지ㄷㄷ
초호대 04.21 00:01  
댓글내용 확인
와니 04.20 20:56  
댓글내용 확인


Today
12 May 2021
New

새글 20일 대화역 초대

나이 23~29 지원 부탁드려요~! 성병 검사지, 코로나 검사지 ※필수※라인 zlwksldk 연락 주세요
파란짬뽄 | 20대
1 63 0
May 2021
11 May 2021

인기 아내 설득중인 30초 남편~

아내 설득중인 30초 ㅂㅂ입니다.충남 거주하구요~~아내가 허락하면 오래 같이 즐길 파트너.구멍동서를 인연 맺고 깊네요~같이 공유하고 즐길수 있는..물론 아내 허락이 먼저지만..마음만 앞섭니다..소통은 텔레 wolfn… 더보기
온니 | 섹스,노하우
6 106 0
11 May 2021

새글 전남 광양,순천분들 계실까요?

저희는 30 동갑 부부입니다^^결혼 3년차 부부인데 둘 다 호기심이 많은편이라ㅅㄹ시절부터 ㅁㅇ,ㅁㅂ 등 활동하다 여기까지 오게되었네요^^와이프는 167/51/B로 아이 낳은뒤로도 관리 잘했습니다.진지하게 일회성 만남… 더보기
1 61 0
11 May 2021

술마시면서 같이 놀 초대녀 찾아용

안녕하세용 지역은 서울 강동이구용 30대 중반커플이에용처음이지만 저희둘다 호기심이 너무 강해서 도전!!!ㅋㅋ남자 180/88 상남자스타일에 건장하고 아주 튼실하구요여자 157/40 아담하고 작고 마른 스타일이에요같이… 더보기
10 May 2021

인기 20대 커플입니다 (초대남,초대녀)모집

경기도 용인에살고있는 20대 후반 커플입니다. 초대남 초대녀 모집합니다 처음이라 어떻게하는지 잘 모르는데 댓글이나 메세지로 연락주세요 여자가 남자성기가 그렇게 큰걸 좋아하지않습니다 적당하시거나 조금 작은분들도 괜찮습… 더보기
박수현 | 20대
12 282 1
10 May 2021

인기 30중후반 구미 빅걸 와이프 네토부부 초대남 구합니다

구미 거주하는 30대 중후반 빅걸 와이프 네토부부입니다같이 잘 즐길수 있는 초대남을 찾습니다일회성 만남이 아닌 자주 볼수있는분을 찾으며 아무래도 그러려면거리가 좀 가까운분이 좋습니다술, 담배 하시는분을 원하며문신많은… 더보기
광뢰 | 40대
6 111 0
09 May 2021

인기 초대남보다 작업남!

안녕하세요! 초대남보단 작업남 원하는데 45살 유부녀. 10대 후반부터 40대 후반까지 10년이상 수십명의 남자와 불륜경험 있음! 작업 방법은 몇가지 정보 알려주면 카톡으로 작업 가능할듯! 생각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 더보기
9 327 0
09 May 2021

인기 가끔 애인처럼

안녕하세요~50초부부입니다나이 따지지 않고 서로 편하게 볼수있는 일회성보다는가끔 애인처럼 지낼 초대남 (부부 커플)구해봅니다~지역은 우리가 대전을 자주가기에 대전근교면 좋겠습니다 ~중간에 나이와 사진 요구하는 분들은… 더보기
Zxvb커플 | 50대
6 227 0
09 May 2021

인기 지금 충남공주 ㅊㄷㄴ오실분

지금 오실수있는분만 라인남겨주세요ㅎㅎ
무딱 | 기타
2 182 1
08 May 2021

인기 제주입니다~^^

30 26커플입니다~^^ 저희랑 즐거운시간 보내실분~^^ 라인아디 남겨주세요~^^ 제발 개념 및 매너 탑재해주세요
하히호 | 20대
0 114 0

관심글



포인트 랭킹


최근글


새댓글



추천글 순위


키워드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섹스킹 최신주소 확인하기
고객센터
비트코인 구입
카지노 게임
카지노 게임